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ology
Ⅳ. Empirical Analysis
Ⅴ. Conclusions and Prospects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물류기업과 고객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지수준 차이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5 .01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물류 서비스품질의 고객만족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물류학회지
2015 .01
중국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고객혜택,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중국 콜드체인물류 운영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도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21 .12
서비스 특성 및 기업 역량이 물류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 물류시장을 중심으로
해운물류연구
2017 .01
국제물류서비스 품질이 스마트물류정보, 물류서비스 만족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2
물류서비스 품질에 대한 물류기능별 기대수준과 인지수준에 대한 차이 분석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6
중국의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8 .06
사례분석과 AHP 분석을 통한 한국 라스트 마일의 성장전략 도출
국제상학
2019 .01
통합물류 서비스 품질이 중국 소비자 고객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상학
2023 .03
옴니채널 운영 상황에서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패션산업 전자상거래에서 물류 서비스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상학
2024 .09
[물류 서비스] 풀필먼트 기반의 물류 서비스 구축 및 발전 방향
국토
2022 .02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라스트 마일 물류 모델 개발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중국 택배 기업의 스마트물류 적용에 관한 고찰
한국무역경영연구
2023 .04
코로나-19 상황에서 중국 택배물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정부통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22 .12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물류 서비스 산업에서 Point to Point 물류 네트워크 방식을 위한 공급망 설계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5 .02
중국의 3PL업체와 화주기업 간 파트너십 및 물류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