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앱의 사용자경험 요인이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7
The Effect of Mobile Food Delivery Application Usage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us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1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COVID-19 외식소비자 배달앱의 품질이 고객 만족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이후 사용횟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2 .02
음식배달 앱(App)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40대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모바일 배달앱의 정보성과 가격혜택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배달앱 경험가치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3
식생활 라이프스타일과 O2O서비스 품질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1 .12
배달의 민족 앱 품질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The Effects of Food Delivery App Offline Service Quality on the Food Delivery App Users’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e Inten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9
대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배달음식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7
COVID-19 상황에서 배달앱 서비스품질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중국 소비자의 배달앱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배달앱 특성이 고객발언의향과 지속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2 .12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배달 앱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신뢰,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와 앱 이용빈도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배달앱을 활용한 전통시장 배송 모형에 관한 실증분석
산경연구논집
2019 .01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품질의 서비스가치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연구: 추가배달 비용을 조절작용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