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아-브랜드이미지 일치성이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사랑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이벤트성 마라톤대회 정서,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 개성이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와 지각된 품질의 조절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스포츠의류 선호브랜드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브랜드신뢰, 브랜드팬쉽 및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스포츠사이언스
2020 .01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전통무예문화를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의 브랜드자산 인식이 지역이미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24 .01
헤어살롱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The Impact of Sport Brand Extension on Brand Loyalty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9 .04
브랜드체험이 감정적 반응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글로벌성이 다차원적 공익연계마케팅을 통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브랜드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테니스라켓 브랜드이미지-자아이미지일치성과 기능적일치성, 브랜드신뢰, 브랜드태도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워터파크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국내스포츠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스포츠 용품 브랜드에 대한 연상과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댄스스포츠 교육기관의 브랜드 아이덴티디가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스크린 골프장 브랜드증거가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기업연상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션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02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특성이 브랜드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