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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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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ment and Effect of H-STEAM centering on Secondary Education of Korea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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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ross Cultural Study on STEAM Education in Korea and United Sta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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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9
예비교사의 융합수업 구성능력향상을 위한 교육방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초등학교 영재교육을 위한 수학・과학 중심의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체육수업에서 반응중심 학습법이 참여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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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인문·예술 기반 감성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1
블랜디드 러닝 기반 STEAM 교육 적용 음악수업이예비유아교사의 음악지식 및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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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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