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I. Introduction
II. Theoretical framework
III. Establishment of model and proposal of hypothesis
IV. Empirical analysis
V. Conclusions and Enlightenment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조방정식모델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유료 결제 소비자의 구매 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A study on the influence of interaction of virtual reality consumption patter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under the background of VR technology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5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ustomer perceived value on purchase intention of Chinese traditional music training institution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7
온라인 중고제품 가치지각, 구매만족 그리고 신제품 구매의도간 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A Study on the Influence of Originality and Usefulness of Artificial Intelligence Music Products on Consumer Perceived Attractiveness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9
소비자가 인지한 CSR활동의 지각된 가치와 미래지향적 시간관이 소비자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11
빅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상품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소비자 혁신성, 지각된 위험, 제품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제품유형에 따른 다중집단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11
물체 감지 모델을 활용한 화면 속 글자 감지 기법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쇼핑 웹사이트 탐색 유형과 방문 패턴 분석
지능정보연구
2019 .03
철도 역사 내 범죄 감지 및 재난상황 감지와 대응방안 기술 전망
전기의세계
2016 .03
The effect of consumers’ awareness of e-commerce firms’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ies(CSR) activities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5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딥러닝 기반 물체 감지 모델을 활용한 손 글씨 감지 기법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8
The Effect of Quality Factors of Overseas Direct Purchase on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The Moderating Effect of Price Sensitivity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3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제품 관여도와 연령 집단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과 소셜미디어 플랫폼 조절효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09
소비자 가치기반 디자인 평가 모형 : 제품 속성, 인지 속성, 소비자 가치의 3단계 접근
지능정보연구
2017 .12
소비자 사회적 책임(CnSR)의 동기와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12
A Meta-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Network Service Environment Utilized Big Data Analysis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2
A Research on Influencing Factors of New Energy Vehicle Purchase Intention Based on BRA Theory and Environmental Cognitive Theory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