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조사설계 및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입대행쇼핑몰의 제품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1
Factors Influencing Product Purchase Intention in Taobao Live Streaming Shopping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온라인 쇼핑몰 특성이 감성적 반응과 지각된 가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2)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4
인터넷 쇼핑 사이트에서 제품 정보 설계의 타당성 검토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5 .01
제품의 가격과 이미지가 소비자의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2
A Study on the Influence of Originality and Usefulness of Artificial Intelligence Music Products on Consumer Perceived Attractiveness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9
제품혁신수준 분석을 위한 특허정보 기반 지표 개발
대한산업공학회지
2019 .02
온라인 중고제품 가치지각, 구매만족 그리고 신제품 구매의도간 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제품 신뢰성 향상을 위한 블록체인 응용기술 활용에 관한 연구 : SSD제품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2021 .11
한국인의 중국산 제품에 대한 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FTA 인지도의 조절역할 -
지역산업연구
2016 .01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제품 관여도와 연령 집단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과 소셜미디어 플랫폼 조절효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09
지각된 온라인쇼핑몰속성이 신뢰,몰입,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09
Hedonic consumption and consumer’s choice under the windfall gains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04
빅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상품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오피니언 마이닝을 통한 국내와 수입 의류 제품에 대한 고객 평판 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혁신제품으로서의 스마트카 구매수용태도에 개인적 속성요인, 지각된 기대편익, 전환비용이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9
3D 프린팅 환경에서 개인 맞춤형 컨트롤러 제품디자인 구매 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7
제품디자인 혁신성이 호감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블루투스 스피커를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02
A Study on the Impact of Perceived Value of Art Based on Artificial Intelligenc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