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I. Introduction
II. Theoretical Background
III. Model Construction and Assumptions
IV. Empirical Research
V. Research Results
VI.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엔터테이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충성도 향상: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A Study on the Impact of Perceived Value of Art Based on Artificial Intelligenc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1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고객가치가 신뢰와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경원을 중심으로
한국안광학회지
2021 .12
점포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안광학회지
2018 .12
A study on the influence of interaction of virtual reality consumption patter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under the background of VR technology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5
A Study on User Willingness of Intelligent Music Platform Based on TAM Model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10
The Effect of Quality Factors of Overseas Direct Purchase on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The Moderating Effect of Price Sensitivity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3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소비자의 인지된 경험품질이 위험성과 효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4 .10
은행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 및 교차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6
A Study on the Influence of Originality and Usefulness of Artificial Intelligence Music Products on Consumer Perceived Attractiveness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9
옴니채널에서의 고객경험, 고객 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쾌락적 동기와 개인화의 영향에 관한 연구: 멀티그룹분석을 통한 옴니채널 리테일러 경영전략 제안
지능정보연구
2025 .03
Research on the influencing factors of new energy vehicles Based on VAM theory and Environmental awareness theory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12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Satisfaction on the Purchase Behavior Towards Biotechnology-Derived Health Products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고객만족, NPS, Bayesian Inference 및 Hidden Markov Model로 구현하는 명품구매에 관한 확률적 추적 메카니즘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A Research on Influencing Factors of New Energy Vehicle Purchase Intention Based on BRA Theory and Environmental Cognitive Theory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디자인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부동산 중개서비스 품질과 구매 후 행동의 관계 및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주택연구
2016 .01
An exploratory analysis of factors influencing online music users’ willingness to pay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3 .02
내부 종사자에 의한 고객 만족 및 서비스 확대에 따른 재이용의도와 수익영향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