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의 감정반응과 관계지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 요소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5 .03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리조트호텔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충동구매의 관계에 있어 관계감정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5 .01
명품구매고객의 사회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Servicescape and Customer Behavioral Intention : The Impact of Servicescape on Customer Emotion Responses towards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Local Coffee Shops in Kuala Lumpur, Malaysia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몰입의 직렬다중매개효과
관광연구
2020 .01
물리적․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 신뢰,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서비스스케이프에 대한 고객수용이 공동창조 및 공유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구조: 테마파크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0 .03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4
호텔 객실 서비스 스케이프 지각이 고객감정을 통한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공연관광의 공연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1
서비스스케이프와 미적노동이 감정적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