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경영학연구
2017 .04
[소셜커머스] SNS 밭에 뿌린 브랜드 씨앗, 거두려면?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0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구매행동과 만족도 - 소셜커머스와 소셜커머스 외 전자상거래 비교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5 .01
동질성, 검증이론 변인이 페이스북 그룹을 통한 소셜커머스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대만인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5
[COVER STORY] 소셜커머스 역사속으로 사라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4
온라인 농식품 구매시 소셜미디어 이용 군집에 따른 소비자특성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1 .08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쇼핑동기, 속성중요도, 개인특성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8 .06
초등교사의 회복적 생활교육의 효과 요인 및 도전 요인에 대한 개념도 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18 .09
다양한 군집분석 알고리즘을 적용한 대학생 핵심역량 기반 군집분석 사례
교육평가연구
2024 .09
대학생의 내면화된 수치심, 완벽주의적 자기제시, 심리적 불편감에 따른 군집별 전문적 도움추구 태도의 차이
상담학연구
2023 .06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K-평균 군집분석을 활용한 중학생의 군집화 및 특성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2 .12
청소년의 사회적 위축 군집에 따른 성격 5요인과 정서표현양가성의 차이
한국청소년연구
2023 .11
[이커머스] C-커머스도 버거운데 글로벌 이커머스도 한국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웹사용성 특성이 소셜커머스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소셜커머스 여행상품 구매자의 이용동기와 충동구매 성향에 따른이용행태 비교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Social Commerce Service Quality and Word-of-Mouth Intention : An Application of the Expectation–Disconfirmation Theory
경영경제연구
2019 .11
라이브커머스 세부속성이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