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2023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Relationship among Characteristics of Fashion Influencers, Relationship Immersion, and Purchase Intention
산경연구논집
2021 .01
인플루언서 특성이 라이브커머스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농산물에 대한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패션 소셜 큐레이션 쇼핑 앱 특성과 인플루언서 속성이 중국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전문성의 조절효과
무역연구
2020 .01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Influencer Marketing: Factors Influencing A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3 .01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콘텐츠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MZ세대의 감정적 몰입 및 심리적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08
인플루언서 특성이 신뢰, 자아일치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0 .01
중국 온라인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소홍서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역할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04
패션 소셜미디어 품질, 정보 이용행동, 구매의도 간 관계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Impact of Social Media Engagement and Content Characteristics on Fashion Consumption Propensity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12
사회적 거리, 정보원의 전문성이 온라인 구전으로 인해 형성된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5 .08
Factors Influencing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n Beauty Products in Youtube
유통과학연구
2020 .01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에 따른 정보의 유용성과 구매의도의 집단 간 차이 분석 : 관여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문화관광SNS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 욕구충족성이 콘텐츠 몰입과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09
가상 인플루언서 게시물 메시지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과 신뢰의 매개 역할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12
편의점 도시락의 외재적 속성과 내재적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커피 용기 디자인에 따른 소비자의 선호도, 편리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