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일샵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도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미용실의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성별조절효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9
중국 공공체육시설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재방문의사의 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뷰티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스포츠시설의 노인층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50대 이상 미용실 이용 고객의 미용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뷰티서비스 고객만족 요인의 탐색적 접근 - 헤어미용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미용 서비스의 편의성과 가치소비가 만족도 및 재방문 여부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3 .04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미용서비스품질과 만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미용종사자의 외적이미지와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9
뷰티 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12
미용실 방문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12
헤어뷰티샵의 점포속성이 관계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미용 종사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과 재방문의도의 영향 관계에서 고객신뢰도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1 .12
헤어살롱 서비스 품질과 고객 행동의 관계에서 브랜드 인지도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2 .06
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수상레저스포츠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플라이보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공연장 제공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네일샵 서비스 실패와 회복전략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