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III. 연구가설
Ⅳ. 자료수집 및 측정의 검증
Ⅴ. 가설검증 결과
Ⅵ.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의 공익연계 농산물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4 .08
판소리 유튜브 컨텐츠의 지각된 가치가 몰입,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SOR 이론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2 .07
라이브 커머스의 상호작용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만족과 신뢰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6
대학생의 행위중독이 대학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Crisisonomy
2023 .06
관계중독 개념 도출 델파이 연구
열린교육연구
2019 .01
The Relationship between Exporters and the long-term orientation of Intermediaries in Korea: Using the SOR Model
무역학회지
2023 .06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의 관점에서 본 중독전문사회복지사의 역할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9 .05
쇼핑중독에 대한 기본심리욕구와 고립공포감의 효과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24 .04
관계중독에 대한 개념 및 국내 연구 동향 분석
가족과 가족치료
2019 .01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의 역할에 대한 이해: 고객 성별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24 .08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행동중독 준거기반 스마트폰 중독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16 .01
패널데이터를 활용한 인천시 중독 현황분석 및 융합 정책연구
인문사회 21
2021 .08
라이브 커머스 이용자의 인플루언서에 의한 재구매 영향에 관한 연구 - 실용적, 유희적 쇼핑 가치와 몰입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2 .06
정보성과 오락성이 라이브커머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0
한·중 라이브 커머스 유형에 관한 연구 - 6W2H 분석의 적용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일즈 프로모션을 조절변수로 -
문화산업연구
2024 .09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SNS 상에서 항공사 친환경 ESG 경영인식이 기업명성, 태도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SOR 모델 적용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3 .02
SOR 이론을 적용한 챗봇 사용 의사결정과정 연구: 여행사 챗봇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