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민족 관광지의 진정성 인식이 관광객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 애착도와 관광 행복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길에 관광을 입히다, 선(線)형 관광
이슈&진단
2017 .04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 내국인 및 외국인 방문객의 조절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관광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독일 관광지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6
관광지 관광정보제공 인식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21 .09
틱톡 큐레이션 특성이 이용자 태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MZ세대의 관광정보 탐색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3 .03
숏폼 동영상이 단기여행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틱톡의 특징을 중심으로-
중국과 중국학
2024 .09
한국방문 대만관광객의 관광동기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2 .02
관광객의 라이프스타일이 관광지선택속성, 지각된 가치, 관광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중국인을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3 .02
An Analysis of the Differences in Travel Motivations and Satisfaction Level by Characteristics of Chinese Tourists visiting South Korea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방한 중국인 관광객이 지각하는 위험이 한국방문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문화콘텐츠 이미지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제주도 SNS 관광정보가 관광지 선호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9
부산지역 관광인프라가 방한 중국인 개별관광객의 관광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일본 대학생이 인식하는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마트 관광’은 왜 틱톡 트렌드가 됐을까
한경BUSINESS
2024 .10
섬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과 관광제약이 관광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9 .11
스마트폰 관광정보가 관광지이미지, 몰입,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1 .07
한국 관광 2020년, 관광의 미래를 전망하다
한국관광정책
2019 .12
제주방문 중국개별관광객의 관광정보서비스가 전반적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ns를 주요 연령대인 2, 30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5
진지한 여가로서의 한류 콘텐츠 소비, 한국 관광지 이미지 및 관광 의도의 영향 관계 - 필리핀인 잠재 관광객 사례 -
관광연구논총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