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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 원리와 가치전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관광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수학 교육용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활용에 관한 연구 -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An Analysis of the Impact of UX Gamification Principles on Korean Language Learning Apps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게이미피케이션의 디지털 박물관 교육 적용 방향성에 관한 연구
박물관 교육
2019 .12
게이미피케이션 디자인으로 온라인 교육 이용 만족도 향상 -참여도와 학습 효과의 중개 역할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성취목표성향에 따른 운동증진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전략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디지털 패션 환경 가속화에 따른 국내외 대학 패션디자인 전공 교과목의 변화 분석 - COVID-19 pandemic시기 전후(2019년과 2022년)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4 .03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한 의약품 관리 및 배출 방법 교육 앱 디자인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장애인 스포츠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추출을 위한 텍스트마이닝 분석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24 .03
패션디자인 전공자를 위한 학습윤리 교육 내용 - 법적 분쟁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A Study on the Relevance of Gamification and UX Design in Public Space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20대 대학생의 분리배출과 유니소재 인식 향상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활용 전략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팬데믹 시대의 패션쇼의 디지털화 - 패션 필름과 패션 게이미피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2 .02
Development of Sustainable Fashion Design Education Program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2 .11
증강현실(AR)기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콘텐츠 사례분석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12
소비자 관점에서의 패션디자인 평가요소가 디자인 가치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9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AR기반 탄소중립교육 앱 서비스 디자인 개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패션분야 융합인재 육성을 위한 캡스톤 디자인 교육프로그램 학습 모형 개발 - NCS 패션분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9 .12
게이미피케이션을 적용한 낙상예방 고령친화 주택개조 교육효과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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