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인 관광자의 관광목적지로서의 몽골에 대한 지각된 위험과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4 .06
지역 음식 관광의 경험가치, 지역이미지 및 관광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온라인 관광정보의 신뢰와 만족이 이용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관광정보 실재감이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3
SNS 관광정보특성,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 베트남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스마트폰 관광정보가 관광지이미지, 몰입,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1 .07
관광동기가 관광지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온천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0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유튜브 관광 콘텐츠의 품질, 매체 이용의도, 관광지 방문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매체풍부성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3 .05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섬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과 관광제약이 관광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9 .11
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몽골인의 관광지 선택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3 .06
몽골인들의 한류에 대한 인식이 국가이미지, 관광지이미지 및 관광지 선택의도에 미치는 구조관계 분석
관광경영연구
2018 .01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관광지 이미지와 사후행동의 관계에서 만족도의 매개효과: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제주 관광체험활동에 대한 중국관광객의 관광만족과 행동의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관광지 정보원천이 관광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비용공정성과 관광경험의 공분산 분석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2
전남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2 .08
大阪の観光イメージ調査分析 -韓国人を中心に-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몽골의 자연관광지를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들의 주관성 분석: 관광동기 및 활동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