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휴리스틱 의사결정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라이브커머스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푸드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가치와 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시청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질적 메타분석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8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의 시청의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타오바오 플랫폼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와 라이브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시간 압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의 서비스 특성과 진행자 특성이 사회적 실재감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6
The Effects of Live-streaming Commerce Anchor Attributes on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Chinese Agricultural Market
유통경영학회지
2021 .12
식품구매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식품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0
모바일 커머스의 e-서비스품질 및 가격의식성이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The Effect of Time Pressure on Impulsive Buying Intention in Live Commerce: A Serial Mediation Model of Situational Involvement and Self-Control
소비문화연구
2023 .06
Factors Affecting Service Product Purchases in Live-streaming 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8
Influences of Motivations on Interactivity in the Live Streaming 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1 .10
Relationship between Content Characteristics, Immersion, and Customer Purchase Intention in Live-streaming 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6
Effect of Perceived Risk and Psychological Distance on Gift Purchase
유통과학연구
2020 .01
라이브커머스의 스토리텔링이 시청몰입,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 상품 구매 경험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7
라이브 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용 및 충족 이론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경제적, 사회적, 개인적 효익이 모바일 선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교환이론과 동기이론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한 지역 특산제품의 판매 활성화 연구 - 소비자신뢰 구축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외식기업의 Mobile Commerce 특성이 소비자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