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목적지의 자아일치성이 기능적 일치성, 애착, 관계의 질 및 행동의도간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8 .04
The Impact of Destination Social Responsibility in the Backwater Destination Management
기업경영리뷰
2019 .01
The Effects of Integrated Destination Personality, Selfcongruity, Product Involvement in Smart Tourism City
지식경영연구
2019 .01
관광목적지-자아이미지 일치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광객 만족과 목적지 선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1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구전이 관광지 이미지와 장기적 관계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일본인 쇼핑 관광객의 여행지에 대한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쇼핑 관련 기능적 일치성과 여행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Relationships between Destination Fascination, Destination Involvement, and Destination Loyalty: Acculturation as a Mediator
호텔경영학연구
2022 .02
관광경험이 관광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경험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지역주민의 관광지재생에 대한 인식이 관광지이미지 및 지역애착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지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관광목적지로서 제주도 브랜드 개성과 관광객의 자아일치성, 전반적인 만족도 간의 관계: 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大阪の観光イメージ調査分析 -韓国人を中心に-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관광목적지 충성도 형성에서 자아 이미지 및 축제 개최지 관광서비스의 기능적 일치성의 역할에 관한 연구 : 니스카니발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05
방한 외래관광객들의 다목적지 관광 특성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자아이미지와 기능적 일치성이 축제 애착과 관광목적지 인지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니스카니발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7
애착과 전환비용이 국내 관광지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6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순위의 결정 요인 -앵커 포인트 이론의 적용-
관광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