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현황
Ⅲ. 연구의 프레임웍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서비스기업의 고객관리
경영경제
2002 .08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B2B 거래에서 서술모델과 예측모델을 이용한 고객가치 산정
경영과학
2003 .11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Impact of Net-Based Customer Service on Firm Profits and Consumer Welfare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소방행정서비스의 고객만족도 평가와 측정
도시행정학보
2005 .04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모바일 고객센터 품질요인이 고객 만족과 신뢰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고객참여를 통한 코레일의 가치창조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11
고객만족지향성이 고객만족활동과 서비스혁신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신규고객 유치에 따른 기존고객의 이탈가능성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7 .03
대형 IT서비스기업의 경영성과 요인 분석 및 성장모델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Asymptotic Analysis on Service Differentiation with Customer Arrival Information
한국경영과학회지
2008 .06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자원 활용을 통한 의료서비스 경험 혁신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11
모바일 서비스의 A/S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