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nsumers’ Perception towards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Repurchase Intention : A Study of Consumer Industry in Vietnam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6 .06
스마트폰 구매결정 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e-커머스의 차별화마케팅 전략이 소비자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공학회지
2019 .01
The Relationship among Coaches' Transformational Leadership, Exercise Flow, and Repurchase Intention in Sports Centers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9
제품 및 기업요인이 스마트폰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9
모바일 소셜커머스의 재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자 특성과 소셜커머스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7
의료기기의 구매결정요인과 만족 및 재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초음파영상진단장치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5
방문판매원을 통한 갱년기 여성의 건강기능식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4 .10
사회적기업 고객이 인식하는 관계혜택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개인-기업 동일시를 매개로 -
인적자원관리연구
2017 .01
복수예비가격 생성 및 추첨방법이 예정가격에 미치는 영향
한국건축시공학회지
2015 .01
공공조달 지원제도의 실효성 향상 방안과 조달제품의 품질이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역산업연구
2023 .02
조직공정성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서 조직신뢰의 매개효과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옴니채널에서의 고객경험, 고객 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쾌락적 동기와 개인화의 영향에 관한 연구: 멀티그룹분석을 통한 옴니채널 리테일러 경영전략 제안
지능정보연구
2025 .03
A Meta-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Network Service Environment Utilized Big Data Analysis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2
비선형 가격인상기대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아파트 거래가격과 거래량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1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국내외 거시경제변수를 고려한 주택의 매매와 전세 가격 간 동조화 변화분석
주택연구
2019 .01
국제원유가격 변동이 신·재생에너지 기업 주식 가격에 미치는 비대칭적 영향 분석
한국신·재생에너지학회 학술대회 초록집
2017 .09
해외직접구매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이 구매만족과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전력 계통한계가격 장기예측을 위한 오차수정모형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