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가설설정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중고제품 가치지각, 구매만족 그리고 신제품 구매의도간 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제품 관여도와 연령 집단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과 소셜미디어 플랫폼 조절효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09
A Study on the Influence of Originality and Usefulness of Artificial Intelligence Music Products on Consumer Perceived Attractiveness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9
A Meta-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Network Service Environment Utilized Big Data Analysis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2
빅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상품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소비자 혁신성, 지각된 위험, 제품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제품유형에 따른 다중집단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11
한국인의 중국산 제품에 대한 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FTA 인지도의 조절역할 -
지역산업연구
2016 .01
A Study on the Impact of Chinese Online Customer Reviews on Consumer Purchase Behavior in Online Education Platform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7
쇼핑 웹사이트 탐색 유형과 방문 패턴 분석
지능정보연구
2019 .03
A Study on the Impact of Perceived Value of Art Based on Artificial Intelligenc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1
20대 소비자의 제네릭 인식이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유통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 SCM 학회지
2018 .10
명품 구매동기와 구매의도의 관계를 매개하는 의례화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10
인공창의성과 신뢰성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SNS 정보 요인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 웨이보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7
수입대행쇼핑몰의 제품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1
슈퍼 히어로 피규어의 외형적 시각요소 평가에 따른 구매의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6
명품 패션 제품의 브랜드 일치성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 Self-Construal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7
패션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해외직접구매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이 구매만족과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