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와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론
Ⅴ. 연구 결과
Ⅵ. 결과토의 및 향후 연구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두 얼굴의 외식소비자 -외식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간 구조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관광연구
2015 .09
미용서비스 산업에서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가치추구, 관계만족, 전환비용 및 행위적 의도 관계 분석
사회과학연구
2018 .03
은행 고객의 관계혜택이 고객-기업 동일시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고객 역할 명확성의 조절효과
기업경영연구
2016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고객의 호칭이 관계혜택과 만족에 미치는 조절효과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관계혜택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 고객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연구
2015 .08
문화적 차원에 따른 관계 혜택의 차별적 중요성: 메타분석
마케팅연구
2020 .02
한국 면세점을 방문한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유통연구
2016 .01
패스트 푸드점 키오스크를 사용한 고객들이 지각한 관계혜택이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0
베이커리 이용고객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3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서비스 회복만족과 고객충성도 관계의 조절변수 및 매개변수 탐구: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지불결제서비스 시장에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이동통신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전환장벽, 전환의도 간의 관계
경영연구
2017 .01
호텔의 관계혜택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라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6
한식 디저트 카페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신협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