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뷰티업소 선택에 있어 SNS 광고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6
이미지 기반 SNS의 패션 광고 표현 연구 :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SNS광고속성과 SNS인게이지먼트가 뷰티업소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자의 소비성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SNS(Social Network Service) 콘텐츠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뷰티서비스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화장품 광고 이미지 인식과 광고 신뢰성이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중국 SNS 공익광고에 대한 참여도 및 그 영향 요인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SNS의 특성을 이용한 광고 매체로의 활용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11
스포츠를 활용한 5G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SNS 스포츠 정보 속성에 따른 인지적 어포던스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구조방정식 모형을 통한 스포츠 중계의 가상광고 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SNS 스포츠의류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모델 속성이 대학생의 광고태도, 검색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25 .01
성인 여성의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화장품 광고수용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체육전공자의 SNS 속성인식이 혁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SNS 미용정보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스포츠아웃도어 광고속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SNS에서 광고모델 유형, 광고형식에 따른 스포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상향사회비교성향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B급 문화가 적용된 광고의 기호학적 접근
한국디자인포럼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