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들어가며
Ⅱ. 대화의 의미와 특성
Ⅲ. 유아 학급에서 ‘대화’의 의미
Ⅴ. 나가며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화적 자아’ 형성을 위한 대화의 원리 그리고 대화 속 도덕교육을 위한 대화의 모습들
초등도덕교육
2012 .01
미래 대화의 의미구성
OUGHTOPIA
2018 .08
대학수업에서 대화를 통한 지식구성에 대한 경험
유아교육학논집
2009 .06
두번째 대화
가정의벗
2000 .01
교실대화에 대한 유아의 이해와 의미
유아교육연구
2013 .01
바흐친(Bakhtin)의 대화주의 이론(Dialogism)과 유아교육적 적용
유아교육연구
2012 .01
사회적 대화의 주요 이슈
질서경제저널
2012 .01
대화의 평화적 구조
통일과 평화
2019 .01
유아 교실대화에서 나타난 타자성 연구 : Bakhtin의 이론을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15 .02
먼저 필요한 것은 대화다
초등우리교육
1992 .10
먼저 필요한 것은 대화다
중등우리교육
1992 .10
대화의 심리와 대화기법
초등상담연구
2006 .01
이야기나누기 시간 교사-유아의 대화적 관계 탐색: Martin Buber의 대화철학을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19 .01
한국어 교재 대화문에서 대화 참여자의 상호작용성 연구
화법연구
2016 .01
올바른 형태의 대화 또는 소통 : 가다머의 대화와 하버마스의 의사소통을 중심으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14 .03
학교 현장에서의 다문화 교육에 관한 연구: 집단 간 대화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글로벌교육연구
2018 .01
대화 기술을 적용한 학습자 중심 감상법
미술교육연구논총
2019 .01
Implications of Bakhtin’s Theory of Dialogism for the Emergence of Young Minority Children’s Hybrid Identity
International Journal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2019 .01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의 대화문 상황요소 분석
일본어교육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