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9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Ⅳ.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회복만족과 고객충성도 관계의 조절변수 및 매개변수 탐구: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커피전문점 고객의 경험적 가치와 만족이 충성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안 매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6 .01
호텔켄벤션센터의 전환장벽에 따른 관계결속이 전환의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9
서비스 관계투자와 고객 충성도 관계: 관계몰입과 신뢰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19 .01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산업재시장에서 공급자의 서비스역량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관계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18 .01
이동통신사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전환장벽, 전환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대구․경북지역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요리전문학원의 서비스품질이 수강생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이동통신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전환장벽, 전환의도 간의 관계
경영연구
2017 .01
방한 중국 관광객의 한식 서비스품질,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O2O 서비스의 선택요인이 전환 비용 및 서비스 만족과 전환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이동통신 3사(SKT, KT, LG U+)간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 전환장벽 및 전환의도의 관계 비교: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7 .08
전시참가업체의 서비스 회복 지각과 전환 의도의 관계 - 전환 장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전시연구
2018 .01
도서관 이용자가 지각하는 전환비용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16 .01
酒店转换障碍和关系承诺对转换意图和顾客忠诚度的影响研究
관광경영연구
2017 .01
한국 면세점을 방문한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유통연구
2016 .01
관계신뢰의 선행요인과 결과: 위성방송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서비스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10
고객가치와 전환장벽이 이동통신 5G서비스 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9 .08
Effects of Communication Styles of Convention Service Providers on Relationship Commitment and Switching Intention : Based on the Users of Korean Convention Centers
관광레저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