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설계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고객가치와 전환장벽이 이동통신 5G서비스 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9 .08
산업재시장에서 공급자의 서비스역량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관계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18 .0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중국 해외직구 물류서비스 품질이 전환비용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상학
2024 .06
The Effect of Service Expectation and Service Participation on Service Satisfaction in Medical Service
로고스경영연구
2017 .09
소비자의 투자자문서비스 만족과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Financial Planning Review
2020 .08
사회서비스 관계 질과 이용자 충성도와의 관계 :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분석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7 .02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전시참가업체의 서비스 회복 지각과 전환 의도의 관계 - 전환 장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전시연구
2018 .01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레포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택배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우체국과 민간기업 비교 분석
상품학연구
2020 .01
도서관 이용자가 지각하는 전환비용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16 .01
교육서비스 품질이 학생만족도 및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0
서비스유연성의 구성요소, 영향요인 및 운영성과에 대한 연구: 서비스기업의 조직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and Revisit Intention of Hotel Service Quality: Focused on Chinese Tourists
로고스경영연구
2021 .03
효과적인 P2P(Peer-to-Peer) 공유 서비스 회복 전략에 관한 연구: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1 .01
서비스학의 현재와 미래
서비스 연구
2022 .12
서비스특성 고찰을 통한 e-서비스 발전방향 모색
인문사회 21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