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레스토랑 혁신적이미지 및 지각된 가격공정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2
고객참여가 브랜드몰입, 브랜드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승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2
대형항공사의 브랜드 증거와 자아이미지 일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간의 관계
관광연구
2018 .01
친환경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고객 만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몰입의 직렬다중매개효과
관광연구
2020 .01
호텔 종사원의 내부브랜딩 활동에 따른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5
항공서비스 브랜드 차원이 자아이미지 일치를 매개로 하여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6
The Effect of Human Brand Characteristics of Customer Service Employees on Brand Attitude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혁신적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고객의 감정반응과 관계지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 요소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5 .03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브랜드이미지, 충성도의 관계연구
관광연구
2015 .12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브랜드 커피전문점 이용의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혁신적 이미지가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그리고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렌치·한식 파인다이닝 사이 음식유형 차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선호와 브랜드몰입을 매개로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