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중심적 항공사 부가서비스 상품개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항공사 상품 재설계를 통한 수요 창출 전략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우리나라 항공사의 관계활동 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7 .08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항공사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고객가치유형에 따른 저비용항공사 선택속성 차이 연구
관광연구
2015 .06
항공사 서비스에서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BERTopic 방법론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옵션상품을 고려한 항공사 수익경영 모형개발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기업-고객간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6 .01
Production Efficiency Analysis of Korean FSCs and LCCs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COVID-19 시대 국내항공사 이용객들의 항공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배태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항공사 이미지와 고객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 카타르항공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5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조직문화와 고객지향성 간 관계에서 조직애착의 매개효과에 대한 연구 :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6
항공사 승무원의 직무스트레스가 조직유효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대형항공사, 저비용항공사, 외국항공사 비교-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항공사 브랜드 앱의 특성이 앱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0 .02
항공사 승무원의 이미지적합성이 고객의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저비용항공사와 대형항공사의 차이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