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선 항공사 인터넷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8
메타프론티어 분석을 통한 항공사 그룹별 효율성 비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와 만족도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9 .01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항공사 이미지와 고객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저가항공사의 서비스품질과 항공사의 이미지, 행동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6
한국 일반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서비스가치 비교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1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 간의영향관계 연구 -미주노선을 대상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신뢰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제선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9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품질 차원, 고객가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서비스 품질 평가에 따른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서비스 속성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6 .02
항공사 충성도에 대한 서비스접점품질의 효과 : LCC와 HCC의 차이
산업경제연구
2014 .10
An Empirical Study on the Critical Success Factors of Airline Service Quality
산업경제연구
2004 .10
항공사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외국인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