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문헌연구 및 가설설정
Ⅲ.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V.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중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외국기업의 전략적 CSR 활동
대한경영학회지
2016 .11
중국 소비자의 한국 기업에 대한 따뜻함-유능함 지각이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적 항공사에 대한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3 .04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에 따른 글로벌 기업의 CSR활동 진정성 효과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CSR 활동의 속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전자제품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제경영리뷰
2021 .12
기업의 사회적책임과 소비자 충성도 : 도덕감정, 품질지각, 공정성의 역할
연세경영연구
2018 .02
외국기업의 전략적 CSR 활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민족중심주의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기업의 CSR 실행과 소비자의 태도 및 행동: CSR 진정성과 CSR 적합성의 매개효과
기업경영연구
2024 .06
저비용항공사 사회적 책임활동의 적합성, 지속성이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9 .01
CSR이 브랜드자산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품질과 서비스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5 .01
CSR 활동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CSR 진정성과 기업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전략적 CSR이 CSR 진정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21 .01
호텔기업의 CSR 활동이 CSR 진정성, 브랜드 신뢰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자기해석수준에 따른 사회적 책임 활동의 차별적 효과: 브랜드 계층 구조의 관점에서
상품학연구
2018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은 브랜드 자산 증진에 효과가 있을까? : CSR 유형별 소비자 기반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효과 탐색
광고학연구
2019 .01
Strategic CSR, Globalization, and Performance of Korean and Chinese Companies
무역학회지
2018 .04
지상파 채널의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사회, 시청자, 주주 CSR의 영향 : 브랜드 개성, 친숙도, 충성도를 중심으로
OUGHTOPIA
2017 .11
중소기업의 CSR활동과 CSR성과의 관계분석 : CSR제약요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17 .08
CSR 활동의 적합성이 소비자 제품 성능 평가에 미치는 영향 : CSR 정보 원천과 소비자 전문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8 .12
진화게임모형을 이용한 CSR 활동의 최적화 전략과 정부의 역할에 관한 연구
금융지식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