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요지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상품 옵션선택에서의 옵션 프레이밍 효과 - 정보제시 유형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6 .01
메시지 유형과 지각된 불확실성에 따른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의 광고효과
관광학연구
2017 .01
특1급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옵션(option)과 법
민사판례연구
2015 .01
The Effect of the Option Price Framing of a Service Product on Customers’ Cognitive and Affective Responses
연세경영연구
2019 .06
메시지 프레이밍과 콘텐츠 유형에 따른 청소년 자살 예방 캠페인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9 .09
Pricing the Options in Housing Contracts and Risk Management
국토연구
2015 .06
여행 소비자를 위한 그린 옵션 만들기
한경ESG
2023 .08
프레이밍효과(framing effects)에 대한 설문실험연구
미래정치연구
2018 .12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성별과 프레이밍의 상호작용에 따른 돕기 캠페인 수용 태도의 차이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2
미니파생상품시장의 가격발견 효과 분석 : KOSPI200 미니옵션의 사례
선물연구
2017 .11
메시지 프레이밍이 온라인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여행스트레스가 여행태도와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3 .02
내러티브 메시지와 메시지 프레이밍이 지속가능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7
콜옵션과 풋옵션 간의 정보수렴과정
한국증권학회지
2016 .06
광고의 정적/동적 프레이밍과 성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5 .05
모바일 정보 역량이 개별여행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