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Background
Ⅲ. Methodology
Ⅳ. Results and Discussion
Ⅴ.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남성 화장품 용기 구성 요소 중 소비자가 선호하는 요인에 관한 분석 -로드샵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8 .02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한국과 대만 여대생의 화장품 구매결정요인이 한국화장품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0 .01
몽골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기초와 색조화장품 기능에 따른 용기의 주요 특성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맞춤형 화장품의 신뢰도 및 구매행동 연구 -광주광역시 20~5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맞춤형화장품의 인식에 따른 화장품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온라인전용 브랜드 화장품의 구매행태와 만족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모바일 화장품 앱 활용현황 및 소비자의 구매행동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성인여성의 소비가치 유형에 따른 화장행동과 화장품 구매행동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화장품 산업의 연구동향에 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 국내 대학원 학위논문을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한·중·일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메디컬 화장품의 마케팅 전략과 소비자 인식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한?중 소비자의 한국화장품 구매실태와 색채이미지 비교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7 .11
화장품 브랜드의 문화 마케팅 기반 공간디자인 전략 연구 - 중국에 위치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숍을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5
중국 여대생의 한국국가이미지, 화장품이미지, 화장품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베이징·상하이·광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여대생이 로드샵 화장품 구매 시 캐릭터가 제품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6 .08
여대생의 소비성향에 따른 화장품 추구 혜택 연구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성인여성의 연령대에 따른 차이연령, 소비가치, 화장행동과 화장품 구매 행동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