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연구모형 및 설계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Human Brand Characteristics of Customer Service Employees on Brand Attitude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대형쇼핑몰 종업원의 감성지능과 고객지향적 판매행동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20 .02
서비스기업의 내부 커뮤니케이션이 직원 인게이지먼트, 고객지향성 및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6
기업 고객자산의 속성이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중소기업 내부마케팅 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내부고객만족과 조직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7 .10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고객중심경영이 고객행복 및 부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사례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판매원의 회복탄력성이 고객지향적 판매행동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9
영업사원이 지각한 고객의 지원이 적응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금융서비스업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서비스 종업원과 물리적 환경간의 상호작용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7 .01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의료서비스교육이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5 .01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The Effects of the Customer Characteristics on the Service-employee Adaptive-service Offering
대한경영학회지
2020 .12
고객의 조직 사회화를 위한 조건 탐색 : 고객의 심리적 권한위임이 커뮤니티-구성원 교환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 참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3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불평이 불평을 낳는가?: 서비스접점에서 다른 고객의 불평이 고객의 심리적 반응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5 .01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