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저가항공사의 이용 동기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전에 의한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09
항공사 서비스 품질 요인이 재이용의도와 고객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6
항공사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고급 한식당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회복의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6
항공사의 서비스 가치, 만족, 행위의도의 연관성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호텔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4
서비스 진정성과 대인관계지향성이 항공사에 대한 고객 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 간의영향관계 연구 -미주노선을 대상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 진정성이 라포, 신뢰,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상위클래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2 .06
호텔종업원의 진정성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고객의 서비스실패 경험과 재이용의도: 종업원의 진정성 및 서비스회복 시스템의 3차항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20 .01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03
구전 전달자의 구전 강화 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중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 및 브랜드이미지가 고객 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01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