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 고찰 및 가설 도출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한국과 미국 소비자 충성도의 선행요인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패스트 푸드와 고객 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12
치킨샌드위치전문점 소비자들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맘스터치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커피 소비자들의 신뢰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스타벅스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주제 공원 방문 요인이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0 .09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샌드위치 전문점의 재방문 의도에 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9
중국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12
필리핀 한식당 선택속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5 .11
중국 농촌관광의 서비스품질과 감정적 서비스가치,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7
대학생들의 맥도날드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오토캠핑객의 방문동기와 행동의도 간의 몰입 역할 검증 : 조절효과와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1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저가 커피 전문점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테마파크에서 지각된 가치가 인적 서비스,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태권도관광객의 관광동기와 재방문의도간의 관계에서 관광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분석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