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및 해석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공지능(AI) 스피커와 유아 간 상호작용 분석 및 양상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인공지능 스피커를 활용한 활동이 유아의 언어능력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21 .10
인공지능 스피커의 교육적 활용 방안 고찰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1
인공지능 스피커 만족도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기능적, 정서적 요인을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8 .12
유아의 또래놀이 상호작용이 유아의 사회적 기술에 미치는 영향: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매개효과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20 .01
교사-유아 상호작용이 유아의 또래놀이 상호작용을 매개하여 유아의 학습준비도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19 .01
교사와 유아의 상호작용 수준이 유아의 자기조절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교원교육연구
2019 .01
가정환경이 유아의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15 .01
유아의 학업능력, 가족 상호작용 및 교사-유아 상호작용이 사회적 유능감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0 .01
인공지능(AI) 스피커를 활용한 유아의 놀이 탐색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11
부모-유아 상호작용, 또래-유아 상호작용 및유아 어휘력이 지능에 미치는 영향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18 .01
유아의 놀이성과 교사-유아 상호작용이 또래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5 .01
교사-유아 상호작용 및 교실환경과 유아의 또래 상호작용이 유아의 언어‧인지발달에 미치는 영향: 한국아동패널 5차년도 자료를 중심으로
육아정책연구
2016 .01
유아의 인지 및 사회성 발달과 가정환경 및 유아-교사상호작용이 유아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창의력교육연구
2017 .01
유아 인공지능(AI) 관련 연구 동향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3 .02
유아교사의 교수효능감, 교사-유아 상호작용, 유아의 또래놀이 상호작용의 관계: 유아기질에 따른 차이 검증
유아교육연구
2017 .01
유아교사의 아동권리인식 및 교사-유아 상호작용이 유아의 참여권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23 .05
어머니-유아 상호작용과 유아의 부정적 정서성 및 정서지능이 창의적 인성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8 .01
빅데이터기반 인공지능 스피커의 활용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교사-유아 상호작용, 유아의 학업능력과 또래놀이 상호작용 및 학교준비도 간의 구조적 관계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