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체험마케팅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대중제 골프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험적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골프브랜드의 마케팅활동, 관계자산, 소비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신규골프브랜드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활동이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2 .09
브랜드 자산 측정법의 재고찰 : 다차원적 브랜드 자산과 전반적 브랜드 자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골프용품 매장의 관계마케팅이 고객의 만족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체험마케팅을 활용한 메종 플래그쉽 스토어의 브랜드 정체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6
골프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골프클럽 마케팅믹스 요인과 브랜드자산 및 브랜드애착의관계모형 검증
골프연구
2018 .01
스포츠브랜드 매장기반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고객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청소년 축구동아리 학생들이 지각하는 스포츠용품 브랜드 구매결정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스크린 골프연습장의 경험적 소비특성, 감정반응 및 소비 후 행동의 구조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소비자의 골프 클럽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가치 평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골프 브랜드 광고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골프 소비자의 골프의류 선택속성이 브랜드 충성도 및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골프클럽 브랜드 소비행위에 관한 마케팅 개발 : 골프용품 브랜드 마케팅을 통한 신소재 적용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동일시, 구매 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공유경제와 골프클럽: 신제품과 중고제품 구매자들의 구매성향, 지각된 가치, 클럽구매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의 차이
골프연구
2019 .01
스크린 골프장 이용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이용만족이 스크린 골프 상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TV골프레슨프로그램의 간접광고가 브랜드인지,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골프 의류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애착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