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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이용 장애 질병코드 도입에 대한 수용자들의 태도가 게임 광고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게임 질병코드 도입으로 인한 사회변화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2)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규범조화의 관점에서 본 WHO 게임이용 장애 질병코드화의 문제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19 .09
게임 이용 장애 질병코드 도입이 일반적인 게임 이용자, 게임 광고, 게임 산업 태도에 미치는 영향: 편견과 사회적 낙인 인식의 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융합사회와 공공정책
2019 .01
WHO 게임 이용 장애 질병 코드화의 의미와 과제
법학연구
2020 .03
게임질병코드 지정과 표현의 자유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19 .09
게임과몰입 질병코드화로 발생하는 게임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 유사산업 비교유추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WHO의 게임이용 장애 질병코드 부여 관련 법정책의 방향
언론과법
2020 .04
질병으로 규정된 게임 중독
KISO 저널
2019 .09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게임이용장애 질병분류가 게임이용자의 태도와 게임의향에 미치는 효과
벤처창업연구
2020 .08
R&D 투자의 파급효과 비교분석
한국지방재정학회 세미나자료집
2016 .10
게임 질병코드 도입에 따른 게임 이용장애인에 대한 낙인효과: 일반인의 자아 개념과 문화 차원의 성향을 중심으로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20 .01
2021년 콘텐츠산업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2 .01
콘텐츠산업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0 .02
노인의 심리적 장애 질병 치료를 위한 통합적 접근 방식에 따른 가상현실 기능성 게임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21 .01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Online Game] 끝내 질병으로 분류된 게임중독 : 게임업계 vs 의료계 “전쟁 끝나지 않았다”
매경럭스맨
2019 .07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전문가들의 판단에 미치는 요인 연구: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화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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