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예창작학과에서의 비평교육에 대한 성찰과 전망 - ‘문학’과 ‘비평’의 갱신을 위하여
한국문예창작
2015 .01
갈등사회에서 요구되는 비판적 읽기 교육
국어교육연구
2021 .02
대학교 영어 작문 수업에서 비판적 영어 글쓰기를 통한 비판적 사고력 신장 효과 분석
영어교과교육
2019 .01
대학 교양수업으로서 비판적 독서와 토론
동아인문학
2019 .06
은유의 개념화 양상에 관한 연구
인문과학연구
2015 .03
은유 개념의 허상과 실상
문학교육학
2015 .01
은유 학습 구성을 위한 범위 설정 -보편적 이해 도구로서의 은유 본질과 기능에 주목하여-
어문론총
2020 .01
회화적 은유에 대한 논쟁들: 무엇을 위한 것인가?
美學(미학)
2020 .01
영화 <옥자>에 대한비판적 언어인식의 수업 비평 연구 - 수업 실행을 통한 생태학적 비평과 담론화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18 .01
대학 비평교육의 개선을 위한 시론
한국문예창작
2019 .01
은유의 범주와 유형 -데이터베이스 구축의 관점에서-
겨레어문학
2019 .01
현대시 교육에서 은유의 문제
문학교육학
2015 .01
인지시학 관점의 시 은유 분류 방식 연구 : 서정주의 「국화 옆에서」를 실례로
동악어문학
2018 .06
비평에 대한 김현의 메타적 인식 ― ‘신비평 논쟁’의 수용과 영향을 중심으로
비교한국학
2021 .08
한국수어의 시간 은유에 대하여 : 한국어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열린정신 인문학연구
2019 .04
Metaphor as Statement and Topos of Discourse and Power(담론과 권력의 언표와 토포스로서의 은유)
비평과이론
2022 .02
문학 독자의 내면변화를 촉진하는 마음기제로서의 ‘은유’와 독서 은유 스토리텔링 교육
문학교육학
2019 .01
The Study on the Possibility of Christian Education through Metaphor: Based on the Comparative Study between “Conceptual Metaphor” Theory and “the Forms” of Maria Harris
한국기독교신학논총
2020 .07
대중적 의사소통 속에서 나타나는 은유의 사용과 구현 - 상업광고 속의 사례들을 중심으로
영미연구
2023 .02
문학교육을 통한 비판적 사고의 재구조화 연구
국어문학
2016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