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식품 구독서비스의 사용자 가치 도출
산업디자인학연구
2023 .03
홈퍼니싱 산업의 구독서비스시스템 제안: 커스터마이징 키트 구독서비스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6
스포츠 소비자의 관점에서 구독 서비스의 관계 효익과 관계의 질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MZ세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진정성의 효과성
한국스포츠학회
2021 .09
유튜브 골프채널 구독자 특성에 따른 구독동기의 귀납적 차이 분석
골프연구
2021 .01
스포츠 용품 브랜드의 관계의 질이 소비자 브랜드관계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구글의 검색 엔진 최적화를 바탕으로 구독 기반 블로그형 홈페이지의 디자인 현황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9
The Impact of Sport Brand Extension on Brand Loyalty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9 .04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글로벌성이 다차원적 공익연계마케팅을 통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브랜드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골프용품의 브랜드자산, 고객만족, 브랜드신뢰와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골프연구
2016 .01
유튜브(YouTube) 스포츠 콘텐츠 이용자의 구독동기와 썸네일 유형이 구독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10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소비자의 골프 클럽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가치 평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골프 브랜드 광고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의 핵심요소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몰입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2
Transforming Online To Offline Brand Experience - Development of Pop-up Store Design for an Online Service Platform -
한국디자인포럼
2022 .05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골프용품브랜드의 관계혜택, 만족, 신뢰,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예방적인 웰니스를 위한 생활 밀착형 구독 의료 플랫폼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0
신규골프브랜드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활동이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2 .09
워터파크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