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RESEARCH MODEL AND HYPOTHESIS
4. ANALYSIS AND RESULTS
5. CONCLUSIONS AND IMPLICATIONS
R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금융기관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금융분야 마이데이터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6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온라인 고객 리뷰에 대한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고객가치제안 방법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12
스마트폰 뱅킹에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04
Analyzing Customer Feedback on Social Media : a Case Study of Tourism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A Hybrid Approach Based on Multi-Criteria Satisfaction Analysis (MUSA) and a Network Data Envelopment Analysis (NDEA) to Evaluate Efficiency of Customer Services in Bank Branches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5 .12
The Case Study of Customer Delight Index Contents Model through Catering Service Industry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6 .08
Customer Acquisition Strategy for Key Customers Hidden in Big Data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A Stochastic Approach for Valuing Customers in Banking Industry: A Case Study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20 .12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앱에 있어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9 .03
저가항공사의 웹 사이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5 .01
Determining Optimal Marketing based on Market Attraction and Market Based Strategies by Considering Customer Life Time Network Value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22 .06
CRM 활동이 신제품개발참여에 미치는 영향 : 고객참여 및 고객시민행동의 매개역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