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토론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A Study on User Conversion Intention to Electric Vehicle Using Push-Pull-Mooring Model
무역학회지
2022 .12
Determinants of Private Label’s Purchase Intention in the Korean Market
유통과학연구
2020 .01
모바일 위챗 속성 요인과 모멘트 정보공유가 한국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6 .01
잠재관광객의 위험지각이 태도, 정보탐색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HMR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디지털 고객 경험 속성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전환 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한류가 한국식품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구매의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편의점 도시락의 외재적 속성과 내재적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모바일 쇼핑환경하에서의 서비스 품질과 사용용이성이 구매자의 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6
호텔켄벤션센터의 전환장벽에 따른 관계결속이 전환의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9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A Study on the Analysis of Factors Affecting Consumer Purchase Intention of Korean Smartphone Brands: Focusing on Cameroon in Central Africa
무역연구
2024 .02
고객의 모(母)브랜드 인지가 호텔의 사업부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Influencing Factors of Purchase Intention on Social Commerce in Cambodia : The Moderating Roles of Experienc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3
온라인 와인 매장에서 지각된 가치, 충성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5 .11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Purchasing Intentions of Chinese Consumers for Overseas Direct Purchases -Focusing on Consumers Who Utilize Mobile Applications
인문사회 21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