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업 스포츠센터 이용자에 따른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의 차이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1 .01
상업스포츠시설 이용고객의 관여도, 고객자산,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퍼블릭 골프장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피트니스 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미용실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동계스포츠 여가참여자의 서비스스케이이프,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피트니스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The effect of the servicescape on customers’ flow, trust,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among fitness center members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서비스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스포츠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계품질과 관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골프장의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반응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25 .03
중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0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스포츠 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리더 행동이 신뢰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피트니스 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과 만족 및 운동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요가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스포츠센터 고객이 지각하는 지도자이미지와 고객가치,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압화 조형물 서비스 스케이프 고객의 감정반응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