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한글 초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의 SNS 특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2
SNS 요인과 서비스 차별화 요인이 외식기업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SNS 요인의 조절효과를 포함하여
e-비즈니스연구
2018 .02
여행기업의 SNS 품질과 고객만족, 구매의도 간 상관관계 연구: 하나·모두투어의 SNS 사용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6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중국 신용카드 사용자의 고객만족요인과 지속적 이용 및 타인추천에 관한 연구 -산동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외식기업의 SNS 정보품질이 지속사용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온라인 쇼핑에 있어 SNS 속성이 사용자 만족, SNS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하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소비자의 기업 SNS 사용동기가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SNS 사용행태를 중심으로
신산업경영저널
2016 .06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2
외식기업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품질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험적 가치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외식기업 검색 횟수의 조절된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21 .09
커피전문점의 SNS 특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5
저비용항공사 SNS 마케팅 활동특성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3 .04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기관 SNS 신뢰도, 만족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SNS 품질 및 개인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23 .04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호텔SNS 특성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명품제품 구매 시 품질인식이 고객만족과고객추천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브랜드SNS의 특성과 신뢰, 고객충성도간의 관계
경영경제연구
201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