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기존문헌 고찰 및 가설의 설정
Ⅲ. 연구모형, 변수 및 자료 수집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서비스 품질에 관한 인식이 제품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19 .01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음식배달 플랫폼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혁신기업연구
2024 .03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그린제품 품질과 그린소비 행위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5 .12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개성 및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관광이벤트산업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브랜드이미지, 충성도의 관계연구
관광연구
2015 .12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충성도 간 효과크기와 영향력에 관한 메타경로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23 .03
어떻게 고객을 당신의 열성적인 팬으로 만들 것인가? 경험 품질이 브랜드에 대한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O2O(Online to Offline)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관계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택배서비스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실증연구: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품질을 활용한 브랜드 진정성 구축에 대한 실증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10
Effects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CBR) Factors on Brand Loyalty: Focusing on Kazakh’s Favorite Outdoor Brand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3 .07
디디택시의 브랜드 이미지, 가격,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9 .05
중국 제품의 지각된 품질이 국가 및 제품 이미지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