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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이동현 (소니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건희 (영남대학교)
저널정보
영남대학교 중국연구센터 중국과 중국학 중국과 중국학 제30호
발행연도
2017.1
수록면
81 - 103 (23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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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농업은 전통적인 생산 방법으로부터 정보 기술, 생물 기술, 환경 기술, 나노 기술, 기술 융합의 조합인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그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농업은 신성장 동력으로서 새로운 부가가치를 지니며, 무엇보다 소비자 환경을 변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본 연구에서는 농기계 산업의 개념에 대해 이야기하고, 제품을 구입할 고객들로 하여금 제품의 지각된 가치에 대하여 서비스 품질, 제품의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로 나누어 분석하였다. 그 결과, 제품의 품질, 서비스 품질 및 브랜드 이미지는 고객 충성도에 정의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하였고, 제품의 품질과 고객 충성도의 관계 사이에는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결론에서 전체 연구에 대해 요약하고 본 연구가 가지는 이론적 및 실무적 시사점에 대하여 제시하였다. 마지막으로 본 연구가 가지는 한계점에 대하여 언급하고 끝을 맺는다.

목차

Ⅰ. 서론
Ⅱ. 기존문헌 고찰 및 가설의 설정
Ⅲ. 연구모형, 변수 및 자료 수집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Abstract〉

참고문헌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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