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ethodology
Ⅳ. Empirical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 앱의 고객 간접 체험이 구매의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3
배달의 민족 앱 품질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COVID-19 외식소비자 배달앱의 품질이 고객 만족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이후 사용횟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2 .02
중국 배달 앱의 시스템, 정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용자 저항성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9 .08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of Mobile Group Purchase ‘Apps’ on the Customer Perceived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China
전자무역연구
2018 .01
음식 배달앱 소비자 리뷰에서의 온라인 구전 품질이 정보 만족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05
배달음식 앱 특성이 지각가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해외직접구매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가치, 만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0 .02
스마트폰 앱의 고객가치: 한국과 인도를 중심으로
아시아리뷰
2020 .02
배달 앱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신뢰,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와 앱 이용빈도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The Antecedents of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the O2O Food Delivery Service Value Chain
서비스 연구
2023 .06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혜택 및 희생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치기반수용모델(VAM)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배달앱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재주문의도,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관여도 조절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관광 모바일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