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이한신 (경북대학교) 김판수 (경북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발행연도
2017.11
수록면
196 - 221 (2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에서는 여행 웹사이트의 품질에 대한 선행연구들을 분석하여 구성요인들을 조사하고 이러한 여행 웹사이트의 품질요인들이 고객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 간 어떠한 관련성을 갖는지 영향관계를 실증분석 하였다. 특히 소비자의 NPS(Net Promoter Score, 순수추천고객지수)에 의한 조절효과를 검증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하여 이론적 고찰을 바탕으로 서비스품질, 정보품질, 기능품질, 디자인품질의 변수들을 세분화하였고 특히 기업성장을 예측하는데 중요한 예측지표인 NPS의 조절효과 간의 관계를 나타내는 PLS 구조방정식모델을 수립하고, 1년 이내에 여행 웹사이트를 사용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연구모델을 검증하였다.

목차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연구결과
V.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324-001663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