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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오미현 (Department of Food Industry and Catering, Eulji University) 나영아 (Department of Food Industry and Catering, Eulji University)
저널정보
한국식품보건융합학회 식품보건융합연구 식품보건융합연구 제1권 제1호
발행연도
2015.1
수록면
21 - 30 (10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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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에서는 기존의 문헌을 살펴보면 대형 브랜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에 맞추어진 연구 초점을 중 소형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에 방향을 맞추어 소자본 투자 커피 프랜차이즈의 특성을 파악하여 조사하고, 그 선택요인과, 고객 만족도를 조사하고자 한다. 결과적으로 고객들은 커피전문점을 선택 할 때에는 매력적인 실내 장식이나 최신설비를 고려는 하지만 커피 전문점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인 커피의 가격이나 양,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가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고 부가적으로 고객들을 좀 더 특별하게 생각하는 마케팅을 하였을 때 더 새롭게 고객 만족에게 영향을 주는 요인으로 중요하게 생각하고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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