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학생의 학업참여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혼합회귀 잠재집단 분류와 영향요인 분석
교육심리연구
2022 .09
청소년의 그릿, 학업열의 및 학업성취도의 종단적 변화
The SNU Journal of Education Research
2024 .03
초등학생의 학업열의에 대한 주의집중과 학교경험의 영향 분석
한국초등교육
2022 .03
다변량 잠재성장모형을 활용한 부모의 강요적 양육태도, 청소년의 자아존중감, 학업열의 간의 종단매개효과 검증
한국청소년연구
2024 .11
중학생의 미시체계 변인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에서 그릿과 학업열의의 이중매개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21 .12
대학생의 학업참여에 유형에 따른 학습자 특성에 대한 혼합모형 분석
상담학연구
2016 .02
청소년의 학업스트레스와 학업소진 및 학업열의와의 관계에서 자기조절학습전략의 조절효과
중등교육연구
2017 .01
중학생의 사회적 관계와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에서 그릿과 학업열의의 매개효과와 성별의 조절효과
교육심리연구
2021 .03
청소년의 그릿 및 학업열의에 대한 잠재프로파일 분류와 영향요인 검증
한국청소년연구
2021 .02
중학생의 그릿과 부모의 긍정적 양육태도가 창의적 성격에 미치는 영향: 학업열의의 매개효과
영재와 영재교육
2023 .03
중학생의 학업무기력과 학업열의의 관계에서 그릿의 매개효과
교육발전
2020 .01
청소년의 사회정서발달 특성에 따른 잠재 집단 분류 및 영향 변인 탐색
한국청소년연구
2024 .11
중학생이 지각한 긍정적 부모양육태도와 그릿, 협동심, 학업열의의 구조적 관계: 성별에 따른 다집단 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24 .06
중학생의 독서시간과 사교육시간이 학업열의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아존중감의 매개효과
교육종합연구
2024 .05
중학생의 학업열의와 학업무기력이 사교육비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열린교육연구
2023 .01
초기 학업탄력성 집단의 특성 및 변화 추이 분석: 경기도를 중심으로
교육사회학연구
2020 .01
그릿(Grit)을 매개로 학업열의를 예측하는 부모, 교사, 교우 변인: 초등학생과 중학생의 비교
한국초등교육
2020 .01
재한 몽골 학생들의 학업 스트레스 대처 전략 잠재집단에 따른 학업탄력성, 학업열의 및 학업 성취도의 차이
글로벌교육연구
2023 .03
디자인전공 전문대학생의 직무요구-자원 모형 검증: 학업요구, 학업자원, 학업소진, 학업열의, 결과기대, 과제가치의 구조적 관계
인간이해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