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연구 설계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모바일 엔터테이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충성도 향상: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소비자 쇼핑가치가 온라인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1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이커머스 사용자 리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서비스기업의 고객경험관리역량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10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종업원의 직무에 미치는 영향 비교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서비스산업의 고객 만족도 피드백을 위한 설문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10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앱에 있어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9 .03
메타버스에서의 정서적 경험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효과 : 의료관광서비스를 중심으로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모바일 커머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7 .07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고객의견 평가 자동화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2
신입역무원의 서비스교육훈련이 직무만족도 및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10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디자인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고객 리뷰데이터를 통한 새로운 모바일 앱서비스 기회도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Methodology for Identifying Key Factors in Sentiment Analysis by Customer Characteristics Using Attention Mechanism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