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I가 광고를 바꾼다… 고객경험의 차원을 끌어올리는 AI”
한경BUSINESS
2025 .02
새로운 세대의 매체별 광고 영향력 및 광고 태도 :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3
다음세대
농촌사회
2020 .10
‘낀 세대’ X세대의 무거운 짐 어떻게 나눌까?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4 .05
α세대 그들은 누구인가?
ANDA
2022 .11
세대를 넘어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06
세대 차는 사라지지 않는다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20 .10
AI 학습경험, AI 교육 관심도 및 전공학과에 따른 예비교사의 AI 교육 인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1 .01
밀레니얼 세대와 기성세대의 문화적 차이
광고학연구
2020 .01
AI 시대 역량 함양을 위한 실과 소프트웨어교육의 방향
실과교육연구
2020 .01
교직사회에서의 세대 차이 및 갈등 인식: 초등교사의 세대 간 상호지각 및 상호평가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22 .05
디자인씽킹 프로세스 기반의 인공지능(AI) 교육 프로그램 적용 효과분석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0 .07
AI범죄에 대한 형사책임의 귀속문제
중앙법학
2023 .09
“이 광고는 사실 AI가 만들었습니다.”: 인공지능 제작의 공개 여부와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
광고연구
2024 .09
Liberal Arts Education in the AI Era : Education with AI
교양학연구
2024 .10
한국 학생의 인공지능에 대한 태도 분석: 학교급을 중심으로
교원교육
2021 .01
공직 내 밀레니얼 세대(M세대)와 Z세대는 같은 세대인가, 다른 세대인가?
한국공공관리학보
2022 .12
AI 미디어 광고의 디자인 요소가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AI범죄에 대한 형법의 적용문제 -정범배후의 정범의 관점에서-
법학연구
2021 .03
AI 시대의 방송과 광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0